다나와티비 링크 :: 막힘 대체 사이트

다나와비티(danawatv)는 현재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링크가 막혔기 때문에 다나와티비 같은 대체 사이트를 이용하셔야합니다.
이름처럼 다나와 티브이는 모든 채널의 프로그램을 송출하는 무료 사이트였지만 현재는 사용 불가능합니다.
약 2년 이상 운영되다가 올해 5월을 기점으로 서비스가 종료되었는데, 지금까지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론적으로 더이상 다나와tv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다나와티비 같은 대체사이트를 찾아서 보셔야합니다.
아래 포스팅의 대체사이트 TOP 10을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링크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나와티비 링크 대체 사이트

다나와티비 danawatv

다나와티비 우회를 이용하더라도 접속이 잘 안되고 있습니다. 주소가 즉각적으로 업데이트 되지만
계속해서 다나와티비 막힘 현상 때문에 사이트에 접속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비 다나와 새주소

링크 : 다나와티비 바로가기 (최신 업데이트 : 2022-09-09)

다나와티비 사이트 이용방법

다나와티비

다나와티비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UI 모습이 특징이며 검색창, 로그인창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방영드라마, 오락/예능, 미드, 영화 등 카테고리가 세분화 되어 있고 클릭하면 게시판 형태의 화면으로 창이 바뀌게 됩니다.

티비 다나와 다시보기

danawatv는 VOD 다시보기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중파, 지상파,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을 서비스합니다.
특정 방송사 작품이 아닌 경우, 가나다 순으로 작품 목록을 나열하고 있어서 원하는 드라마나 예능 등을 시청하기 편리합니다.

다나와티비 예능

상단 카테고리에서 오락/예능을 클릭했을 때 나타나는 카테고리 게시판 화면입니다. 웹예능, 옛날예능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다나와티비는 이런 게시판에 날짜와 프로그램명, 회차가 입력된 제목의 게시글이 업로드 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영화

다나와티비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송사와 OTT 오리지널 서비스 작품도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최신 개봉작부터 과거 작품 까지 여러 작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판 형태이므로 검색을 통해 원하는 작품을 찾아보기에 편리합니다.

서비스가 종료된 이유

다나와티비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다나와티비는 작년부터 접속이 불안정하다가, 2022년 5월 쯤부터 우회 접속도 불가능하게 바뀌었습니다.
그 이후로 새 링크는 업데이트 되지 않았으며 결국 사이트가 문을 닫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danawatv 트래픽

다나와티비 링크의 경우 하위 도메인으로 연결된 홈페이지였습니다.
메인 사이트는 유머, 짤방, 비디오 자료 등이 굉장히 많이 업로드 되는 곳이었는데요.
티비다나와 서비스 운영에만 집중해도 몰리는 트래픽을 감당하기 힘들었을텐데,
본 사이트에 있는 유머 게시글만 해도 25만건이 넘어가는 등 아마도 서버 비용 부담 때문에 문을 닫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https 접속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접속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DNS 서버 우회 등을 이용하여 Goodbyedpi 류의 검열 우회 소프트웨어가 해결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대체 사이트 주소

다나와티비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