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툰 최신 주소 무료 웹툰 사이트 바로가기

웹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사이트인 당근툰 입니다.
“당신 근처의 웹툰”의 앞글자를 따서 당근툰이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여타 다른 무료웹툰 사이트들과 유사한 형태를 취하고 있는데, 배너광고가 3줄정도 자리잡고 있습니다.
최근 다른 사이트들은 광고가 많이 붙어있는 곳이 많습니다.
그에 비해서 당근툰은 광고가 조금 덜 붙어있기 때문에, 사이트 이용시에 불편함이 조금 적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당근툰

당근툰 최신주소 바로가기 링크

(변경시 즉각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당근툰은 일반웹툰, 성인웹툰, BL/GL, 만화 총 네 가지의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웹툰의 경우, 여러가지 웹툰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웹툰이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작품 업데이트 속도가 생각외로 빠른편이라, 평소 이용하는 사이트에 없는 작품이 이곳에 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대개는 다른 곳에서 자료를 퍼오지만, 자체적으로 스크랩해서 올리는 경우도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이네요.

당근툰 사이트 특징

당근툰 기능

당근툰의 메인화면의 사이트 속도는 약간 느린편입니다.
원래는 조금 빠른 것으로 평가했지만, 최근들어서 느려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메인 주소가 잘 변하지 않기 때문에, 자주 변경되는 주소에 지치신 분들이 정착하기에 나쁘진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약간 아쉬운 점을 꼽자면 타 사이트에 비해서 기능들이 많이 부족한 모습을 보인다는 점입니다.
최신, 인기, 신작, 제목 별 정렬 기능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지만,
플랫폼 별로 작품을 정렬할 수 없다는 것과 장르별로 나열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대부분의 무료웹툰 사이트에서 작품 썸네일에 웹툰 플랫폼 로고이미지가 붙어있는 반면,
당근툰은 아주 심플한 모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당근툰 모바일 화면

당근툰의 웹툰 뷰어 화면에서는 다행히 로딩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작품 감상하는데에는 딱히 불편한 점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웹툰 장르에는 큰 문제가 없지만, 상단 메뉴 바에 있는 만화 탭을 클릭하면 나오는 일본만화들은 업데이트가 거의 되어있지 않습니다.
연재중 카테고리에 수록된 작품들이 1년전에 업로드된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일본 만화를 보시려는 분들은 다른 곳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무료 웹툰 보는 다른 사이트 모음

당근툰 사이트 이용에 불편함이 있거나, 접속이 안되는 경우 다른 사이트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용에 가장 원활한 브라우저는 크롬이므로 사이트를 쾌적하게 이용하려면 크롬을 이용해보세요.
접속이 원활하고, 사이트 속도가 빠르며 이용하기 편리한 사이트를 정리해두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 모음 BEST 7

일본 만화를 좋아하시나요? 일본에서 인기있는 작품부터 마이너한 작품들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만화 보는 사이트 정리 TOP 3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