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상품권 등록하는 방법 1분컷! (2024)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최근 들어 배달음식이 굉장히 비싸지고 있는데요. 치킨의 가격이 너무 인상되어 많은 사람들의 원성을 낳고 있지만, 피자는 그 정도가 더욱 더 심한 것 같습니다. 저렴한 저가형 피자 가게 말고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등의 메이저 피자 브랜드 피자는 할인을 받지 않고 구매하게 되면 최소 3만원 이상이 훌쩍 넘어가버리죠. 좀 스페셜한 메뉴를 고르거나 도우 선택 등 옵션을 추가하다보면 피자 한판에 4~5만원이 되기도 합니다.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록하는 방법 썸네일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록하는 법

다행히 통신사 할인이나 여러가지 카드 할인 등을 통해서 할인을 받고, 기념일 등에 지인이나 친구에게 선물 받은 상품권이 있다면 가격 부담이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도미노피자 금액 상품권 카카오톡 기프티콘 등을 도미노피자에 등록하여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PC로 접속 후 로그인

1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PC로 접속

컴퓨터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 합니다.

나의 정보 클릭

2 나의정보 클릭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나의 정보’를 클릭합니다.

금액상품권 클릭

3 금액 상품권 클릭

아래의 메뉴 중 ‘금액상품권’을 클릭합니다.

금액상품권 등록 클릭

4 금액 상품권 등록 클릭

우측의 ‘금액상품권 등록’ 글자를 클릭합니다.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록

5 카카오톡 기프티콘 일련번호 입력 후 등록

카카오톡 기프티콘이나 직접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의 일련번호 12자리를 입력한 뒤 돋보기 버튼을 누르고 ‘등록’을 클릭합니다.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록 완료

상품권 보유 내역 란에 e-COUPON 이 정상적으로 등록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선택 후 구매하기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록을 마치셨다면 이제는 피자를 구매할 때 사용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 메뉴 선택 후 주문하기

1.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8 금액 상품권 선택하기

2. 금액상품권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9 적용 후 사용하기

3. 사용하실 금액상품권을 클릭하면 검은색으로 배경이 바뀝니다. 사용을 클릭합니다.

10 적용 완료 후 최종 결제하기

4. 금액상품권이 정상적으로 적용이 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를 누르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이렇게 도미노피자 상품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안내해드렸습니다. 요즘 피자는 제 값주고 사먹기에는 굉장히 비싼 가격이 아닌가 싶어요. 할인하는 요일이 대부분 있으니 잘 알아보시거나, 이런 선물 받은 기프티콘 상품권을 이용하여 현명한 소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미노피자 모바일 브라우저나 앱에서는 상품권 등록이 안되나요?

컴퓨터와 동일한 방법으로, 로그인 후 “나의 정보” 에서 금액상품권 등록을 하면 됐었는데, 앱과 모바일 브라우저의 인터페이스가 바뀌면서 “나의 정보” 메뉴가 안보이게 되었네요. ‘주문내역’을 클릭하면 나의 정보 페이지로 이동되고 동일하게 금액 상품권 탭을 클릭하여 상품권을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신가요?

▶카카오톡 광고 제거하는 방법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