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토끼(manatoki) 대피소 및 최신 접속 주소 바로가기 2024

마나토끼(manatoki)는 한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일본 만화 사이트로, 일본 번역 만화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마나토끼는 대피소가 존재하여 이용자들이 조금 더 방문하기 쉽게 만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웹 브라우저와 앱을 이용하여 무료로 만화를 즐기기 편리합니다.

마나토끼란?

마나토끼(manatoki)는 다양한 작품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만화 플랫폼입니다. 플랫폼 내 역식자가 있어 일본 원서를 번역 작업을 하는 작업자가 존재하여 빠르게 번역만화가 업데이트 됩니다.

마나토끼는 다양한 장르와 분야의 작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직관적이고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원하는 만화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의 특징

마나토끼 바로가기 메인 화면

마나토끼는 뉴토끼와 함께 운영되는 사이트로 도메인 주소가 함께 변경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소 변경은 5일에서 10일 사이에 이루어집니다. 주소가 변경되면 뉴토끼와 함께 빠르게 대피소처럼 업데이트되어 사용자들에게 안내됩니다.

manatoki 업데이트 목록

마나토끼의 네비게이션에서 업데이트를 누르면 최신 만화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품의 썸네일, 작품명, 게시글 업로드 날짜와 조회수가 표시되며, “전편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첫화부터 최신화까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 만화 검색 기능

마나토끼의 만화 메뉴에서는 탁월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목을 입력하여 만화를 검색하거나 작가를 선택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작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발행 주기에 따라 주간, 격주, 월간, 단편 등으로 작품을 분류할 수도 있습니다.

마나토끼는 다양한 장르로 만화 작품을 세밀하게 분류하고 있습니다. 이세계, 라노벨, 러브코미디, 스포츠, 액션, 애니화, 판타지, 게임 등 다양한 장르에서 인기와 추천 순으로 작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 유머게시판

마나토끼는 자체적인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머 게시판과 마나게시판을 통해 사용자들은 재미있는 게시글을 공유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운영자의 관리로 클린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게시판들은 글이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나토끼 이용법

아래에 제공된 링크를 통해 마나토끼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선호하는 검색 엔진에서 “마나토끼” 혹은 “manatoki”를 검색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탐색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 및 장르 분류가 되어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나토끼 최신접속 주소

마나토끼 접속 주소는 manatoki.net 입니다. 닷컴 도메인이 아니고 닷넷이라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 사이트 접속 안정을 위하여 도메인 뒤에 숫자를 바뀌면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마나토끼 최신주소 링크는 아래에 있으며 마나토끼 접속 안됨 증상이 발생하면 “자주 묻는 질문” 챕터를 살펴보세요.

링크 : 마나토끼(manatoki) 최신주소 바로가기

마나토끼 대체 사이트

마나토끼에 접속이 안된다면 대피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대체 링크를 이용하세요.

링크 : 무료 만화 보는 사이트 정리 TOP 5+ (일본만화)

마나토끼 추천 만화 목록

사이트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르와 주간베스트 목록을 비교하여 선정한 목록입니다. 이 외에도 검색 기능을 잘 활용하면 재미있는 작품을 선정하는데 도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액션

  • 스파이 패밀리(SPY X FAMILY)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킹덤
  • 도쿄 리벤져스

이세계

  • 전생현자의 이세계 라이프 ~제2의 직업을 얻어 세계최강이 되었습니다~
  • 외톨이의 이세계 공략
  • 숨은 실력자가 되고싶어서!

판타지

  • 전생했는데 제7왕자라서 멋대로 마술을 누립니다
  • 이세계 느긋한 농가
  • 악마에 입문했습니다! 이루마군

자주 묻는 질문

Q. 마나토끼에서 제공하는 콘탠츠는 실시간 업데이트 되나요?

A. 네, 마나토끼는 콘텐츠를 자주 업데이트하여 사용자가 연재중인 최신화를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Q. 웹 사이트에서 만화를 클릭할 때마다 캡챠 인증이 뜨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마나토끼의 자체적인 시스템인 ‘캡챠(captcha)’는 악성 봇을 탐지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VPN 등의 변동성이 있는 아이피주소에서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캡챠가 자주 열리게 됩니다. 마나토끼 사이트에 로그인 할 시 캡챠 인증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Q. 역식자가 무엇인가요?

A. 역자 : 일본어로 된 만화를 한국어로 번역해주시는 분입니다.
식자 : 역자가 만든 번역본을 포토샵 등을 이용해 이미지 수정해주시는 분을 뜻합니다.

Q. 마나토끼에 접속이 안됩니다.

A.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는 서버 점검을 하고 있거나, DDOS 공격을 받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복구하거나 작업이 진행되는 데에 통상적으로 3~4시간 정도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이유 중 하나는 https SNI 차단을 당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을 살펴보세요.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