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예능, TV,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 10+ (2024)

추천드릴만한 무료 예능,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안내해드립니다. 최근에는 OTT가 왕성해지면서 TV 드라마나 예능이 제 2의 전성기가 열리고 있습니다. SK, LG U+, KT 등 VOD 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가 없더라도 무료로 인기 예능 및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다시보기 사이트를 정리하였습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최신 예능, 드라마 뿐 아니라 종영된 고전 드라마나 예능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예능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는 Similarweb 을 통해 순위를 책정하였습니다. 회원 가입 없이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최대한 광고가 적은 곳을 선정하였습니다. 사이트 특성상 주소 막힘 현상이 자주 일어날 수 있습니다. 만약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기존 이용하던 다시보기 사이트 말고 다른 대체 링크를 이용해보세요. 접속에 불편함이 없도록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다나와티비, 링크TV, 홍무비 , 영화조타, 티비나무, 누누티비 등의 현재 접속 불가 사이트들은 아래 대체 사이트 링크로 접속해보세요.

1. 티비몬

누누티비 대체 티비몬
티비몬
링크 : 티비몬 바로가기

티비몬은 다나와티비와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새로 출시된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입니다. 누누티비 및 넷플릭스와 비슷한 형태로 사이트 레이아웃이 구성되어 있어서 깔끔하며 작품 선정하기도 좋습니다.

누누티비와 매우 유사한 사이트로서 방송프로그램 탭에서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영화 등을 볼 수 있고, 추억의 저장소에서는 옛날 예능 드라마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2. 티비착

TV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착
티비착
링크 : 티비착 바로가기

티비착은 광고가 적어서 시청하기 편리한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티비나무 대체사이트로 적합한데요. 카테고리가 확실하게 구분되어있어 작품 선정에 유리하며 컨텐츠 업데이트가 빠릅니다.

티비착은 예능 드라마 뿐만 아니라 미드나 다큐멘터리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사이트가 굉장히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편의성이 높습니다. 실시간 티비를 보기 위한 사이트는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3. 티비핫

누누티비 대체 티비핫
티비핫
링크 : 티비핫 바로가기

티비핫은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이 자주 방문하는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레이아웃 구성이 대중적인 OTT 서비스 플랫폼과 유사한 형태여서 감각적이고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티비핫은 일반 지상파, 공중파 TV 프로그램은 물론, 최신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작품명을 클릭하면 1화부터 최신화까지 나열되는 방식이므로 정주행하기에 좋습니다.

4. 쿠쿠티비

쿠쿠티비 coocootv
쿠쿠티비
링크 : 쿠쿠티비 바로가기

쿠쿠티비는 현재 방영중인 한국드라마 및 예능이 빠르게 업데이트 되어 다나와티비 및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탭의 영화와 TV를 클릭하면 어제 방영된 작품이 최신순으로 나열됩니다.

쿠쿠티비의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자신이 보고 싶은 작품을 찾아보는 것이 굉장히 편리합니다. 티비나무 다시보기처럼 영화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사이트로 보여집니다.

5. 소나기티비

소나기티비
소나기티비
링크 : 소나기티비 바로가기

소나기티비는 운영된지 얼마 안된 무료 드라마 사이트로 보여지지만, 업데이트 속도가 빠르고 작품 수가 많아서 홍무비를 대체하기에 좋습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탭을 이용하여 최신드라마를 시간 순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소나기티비의 아쉬운 리뷰로는 검색시 띄어쓰기를 주의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작품명을 정확하게 적지 않으면 검색이 안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6. 마이비누닷컴

마이비누닷컴
마이비누닷컴
링크 : 마이비누닷컴 바로가기

마이비누닷컴은 오래전부터 운영되던 유명한 무료 OTT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의 형태가 쿠쿠티비와 굉장히 유사한 것이 특징입니다. 메인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한국드라마, 오락/예능 등 최근에 올라온 작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TV방송 뿐만 아니라 완결 예능, 실시간 TV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으로 파악됩니다.

7. 코리안즈

코리안즈
코리안즈
링크 : 코리안즈 바로가기

코리안즈는 아주 오래전부터 운영되던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입니다. 해외에서 한국드라마 다시보기가 굉장히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국내드라마 뿐만 아니라 일본 드라마, 미국 드라마 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게시판 형태로 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어서 검색하기에 약간의 불편함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업데이트 속도가 빨라진 것으로 보이며 영화 다시보기를 주력으로 밀고 있는 형태로 보입니다.

8. tv다시보기 보자요넷

tv다시보기 보자요넷
보자요넷
링크 : tv다시보기 보자요넷 바로가기

tv다시보기 보자요넷은 많은 사람들이 찾는 무료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과거 다나와티비다시보기와 유사하게 생긴 사이트 레이아웃으로 주소가 막혔을 때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최신드라마 뿐만 아니라 과거 종영한 옛날 드라마도 정주행이 가능합니다. 한국영화, 해외영화, 애니메이션 예능도 시청이 가능하며 커뮤니티적 성향이 있어 유머 자료 게시글도 볼 수 있습니다.

9. 티비조타

티비조타
티비조타
링크 : 티비조타 바로가기

티비조타는 방영중인 드라마나 예능을 보기에 아주 좋은 무료 예능 TV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메인화면에는 썸네일 형태로 작품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보고자 하는 드라마나 예능을 메인화면에서 찾거나 우측 상단 돋보기를 클릭하여 검색으로 찾을 수도 있습니다.

티비조타는 예능, 영화, 드라마 모두 요일별 분류를 통해서 작품을 나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작품을 클릭하면 드롭박스를 통해 보고싶은 회차를 선택하여 보는 방식이라 정주행이 아주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10. 티비모아

티비모아
티비모아
링크 : 티비모아 바로가기

티비모아는 예능 드라마 영화를 무료 시청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공중파 채널 뿐만 아니라 지상파, 케이블 드라마를 볼 수 있고, 인기 예능 및 드라마 목록이 있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코코 tv다시보기 대체가 가능합니다. 티비모아는 우측에 있는 사이드 바에는 새 예능, 새 드라마 등 탭을 편의성을 제공하는 단축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미 방영된 회차의 드라마나 예능 VOD 시청을 할 수 있으며 영화, 애니 감상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게시글 업데이트 내역

  • 22-08-22 티비착, 티비국 사이트 접속 안됨 현상 지속으로 순위 제거 및 랭킹 변동
  • 22-12-02 쿠쿠티비,타키티비 저스트링크 사이트 통합 외 3건 순위 업데이트 완료
  • 23-03-15 이용자 수에 따른 순위 변동
  • 23-04-13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로 목록에서 삭제
  • 23-05-21 피클티비 접속 불가로 삭제
  • 23-07-10 저스트링크 삭제
  • 23-07-11 새로운 무료예능 사이트 목록 편성
  • 24-02-07 접속 확인 완료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SNI 검열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접속이 차단된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을 참조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