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툰 (AGIT) 최신주소 링크 바로가기 (2024)

아지툰은 연재, 완결 웹툰 작품을 모아볼 수 있게 만들어진 웹툰 사이트입니다. 배너광고가 적어 PC 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 접속해도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입니다.

아지툰은 사이트 내에 [AD 끔]이라는 기능이 존재하여 광고를 없앰으로써 웹툰 감상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지툰이란?

아지툰 웹툰 최신주소 바로가기 메인화면

아지툰은 AGIT 라고 불리며, 내 손안의 아지트 라는 슬로건을 지니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운영하고 있는 무료 웹툰 플랫폼 중 대표 사이트로 발전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레이아웃이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UI를 채택하여 사용자에게 직관적이고 시인성이 높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아지툰이 시작한 웹툰 플랫폼 파비콘으로 작품을 분류하는 기능은 지금까지 많은 웹툰 사이트들의 표준으로서 참고 되고 있습니다.

아지툰 특징 리뷰

agit 웹툰 최신주소 작품 목록

아지툰은 추리, 미스터리, 옴니버스 등 일반적으로 생소하게 취급되는 장르도 나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비콘을 통해서 특정 웹툰 사의 작품을 살펴볼 수 있게 하는 기능은 단연코 사용자에게 굉장한 편의를 제공합니다.

Manager 추천 웹툰 기능

아지트웹툰 추천작품 목록 확인

아지툰은 Manager 추천 웹툰 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내부 지표로 페이지뷰 수가 가장 많은 작품 및 사용자들이 북마크를 많이 한 작품 등을 선정하여 게재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썸네일 하단에 주황색의 추천 뱃지가 달려있는 작품은 많은 독자들이 읽고 있는 웹툰입니다.

북마크 기능

agitoon 웹툰 북마크 기능

아지툰이 다른 웹사이트와 차별화 되는 기능 중 하나는 북마크 기능입니다. agitoon은 로그인 없이도 자신이 보는 작품에 북마크를 해두면, 따로 인터넷 사용기록 혹은 캐시를 삭제하지 않는 이상 북마크가 그대로 유지됩니다.

로그인을 하는 것이 꺼림직하여 웹툰에 북마크 기능을 이용하지 못하던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합니다.

아지툰 사용방법

아지툰은 주소가 자주 변경되는 편입니다. 이용자들의 불편함을 덜기 위하여 최신주소를 빠르게 캐치하여 업데이트 하여 아래에서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창에 url을 입력하지 않아도 쉽게 접속이 가능합니다.

아지툰 접속 주소

아지툰 접속 주소는 agit.com 입니다. 주소는 매주 변경되고 있으며 숫자가 1씩 증가하는 방식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아래의 바로가기 주소를 통해서 접속을 할 수 있으며, 가끔 접속이 안되면 숫자를 2씩 올려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링크: 아지툰(agit) 최신주소 바로가기 클릭

아지툰 같은 사이트

아지툰 또한 수시로 주소가 막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매번 주소가 변경될 때 마다 이 게시물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나 사이트 자체가 문제가 생기는 경우, 혹은 새로운 도메인 주소가 나오지 않는 등의 문제가 있다면 골치아픈데요.

그런 경우에는 아래의 게시글에서 다른 웹툰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링크 : 무료 웹툰 사이트 모음 BEST 7+

자주 묻는 질문

  • 이미지가 뜨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 이미지가 뜨지 않는 것은 사이트 도메인 주소가 변경되었지만 이미지 링크는 아직 변경된 주소로 리디렉션 되지 않아서 그런 것일 수 있습니다. 주소가 바뀐 지 얼마 안됐을 때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며, 새로고침(F5)을 이용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에 접속이 안됩니다.
    • 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는 두 가지입니다. 주소가 막혔는데 사이트 운영진 측에서 아직 도메인 주소를 옮기지 않았거나, 옮긴 사이트도 곧바로 주소가 막혀버린 상태입니다.

아지툰 접속불가 시 해결법

자주 묻는 질문에서 언급된 이미지 표시 문제, 접속 문제는 https 우회 프로그램을 통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기와 운영체제에 맞는 게시글을 클릭하여 해결방법을 확인해보세요.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