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Lite 광고 제거, 클라우드 팝업창 없애는 방법

V3 lite 광고 제거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안랩 V3 Lite를 설치해서 이용하다보면 가끔씩 광고가 뜨죠. 모니터 화면 우측 하단에 날짜 및 시간 표시 위쪽에 팝업창으로 떠서 은근 신경쓰이고 불편합니다. 광고 제거를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그냥 두셨던 분들은 이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레지스트리를 이용해 v3 lite 광고 영구제거하는 것은 아니지만, 30일 동안이나 광고가 뜨지 않도록 할 수 있어요.

V3 lite 광고 제거 하는 방법 썸네일

V3 Lite 광고 제거하는 방법

V3에 뜨는 광고 유형
V3에 뜨는 광고 유형

기본적으로 V3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뜰 수 있는 광고는 2가지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던 시스템 트레이 위쪽에 뜨는 조그마한 팝업 광고와 V3 lite를 실행했을 때 생기는 창 하단 광고인데요. 이 두 가지 광고 모두 아래에 소개해드리는 방법으로 모두 v3 lite 광고 제거가 가능합니다.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고 매우 쉬우므로 천천히 따라해보십시요.

환경 설정(톱니바퀴)

환경설정 (톱니바퀴)

V3 Lite 프로그램 메인화면 좌측 하단의 환경 설정(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사용 환경

V3 광고 제거를 위해 기타 설정의 사용 환경 클릭

환경설정 > 기타 설정 > 사용 환경을 클릭합니다.

알림 설정

알림설정 클릭

사용 환경 > 알림 설정을 클릭합니다.

30일간 광고 보지 않기에 체크

30일간 광고보지 않기 클릭

광고 표시 설정에서 30일간 광고 보지 않기 체크박스에 체크를 한 뒤 확인을 눌러줍니다. 이러면 30일 동안 V3 Lite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모든 유형의 광고가 생기지 않습니다. 하지만 30일이 지나면 체크가 풀리면서 다시 광고가 나오게 됩니다. 안타깝게도 v3 lite 광고 영구제거는 불가능한 것이지요. 번거롭지만은 광고가 재개되는 시점에 다시 한번 환경 설정의 광고 표시 설정으로 와서 체크 한번만 하시면 될 것입니다.

클라우드 자동 분석 요청 팝업창 제거 하는 법

광고 팝업창 뜨는 것은 해결했는데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다운로드 받을 때 V3 Lite “클라우드 자동 분석 요청” 알림창은 계속 뜨신다고요? ASD 랜섬웨어 진단을 위한 기능이므로 클라우드 자동 분석 요청을 안할 수는 없지만, 팝업창을 제거할 수는 있습니다. 이 또한 V3 광고 제거와 마찬가지로 설정 몇 번으로 간편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선택한 상황에 알림 창 표시 설정 버튼 클릭

V3 클라우드 자동 분석 요청 팝업창 제거 설정 들어가기

환경설정 > 기타 설정 > 사용 환경 > 알림 설정 > 선택한 상황에 알림 창 표시 체크 박스 옆 설정을 눌러주세요.

파일 전송할 때 알림 체크 해제하기

클라우드 설정 변경 후 확인

알림 상황 설정 > PC 보안 > 클라우드 자동 분석 요청을 위해 파일 전송할 때 알림에 체크 되어 있는 것을 해제해주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V3 설치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 안랩 V3 Lite 백신 무료 다운로드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