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모음 (2024)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현시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SNS라고 하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손에 꼽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사진을 주로 올리는 형태의 소셜 미디어로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인스타그램에는 스토리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비공개 계정이 아니라면 서로 팔로잉 돼 있는 사이가 아니더라도 남의 스토리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를 올린 계정 주인은 누가 읽었는지 기록이 뜨게 되는데요.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 등의 스토리를 몰래 보다가 읽었다는 기록이 남아버리면 굉장히 난감한 상황이 연출 됩니다. 이런 상황처럼 남에게 알리지 않고 인스타 스토리 염탐 확인하고 싶은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썸네일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목록

인스타 스토리를 남모르게 염탐 해보는 방법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비행기 모드를 이용하여 읽거나, 앱에서 스토리를 재빠르게 읽은 후 상대방을 차단한 뒤 다시 풀게 되면 흔적이 남지 않습니다. 하지만 위 방법들은 번거로울 뿐 더러, 어느샌가 인스타그램이 패치나 업데이트가 되어 혹시라도 기록이 남게 되면 어떡하지 하는 찝찝함이 생기는 방법들입니다. 굳이 그럴 필요 없이, 아래에 무료로 로그인 없이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만 입력하면 인스타그램 스토리 모르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모르게 보는 사이트 SaveInstagram

Save-Instagram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중 한 곳입니다. 여기는 스토리 뿐만 아니라 릴스와 비디오, 게시글은 물론 프로필도 확인이 가능한 곳입니다. 검색시에는 Story 를 클릭한 뒤 검색창에 인스타 계정명이나 인스타그램 링크를 입력해주세요. 너무 많은 시도를 할 경우에는 Please try in one minute 이라는 안내 문구가 뜨며, 1분 정도 있다가 다시 시도를 해주어야 합니다. Full HD 화질의 선명도를 자랑하는 비디오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염탐 사이트 story-down

story-down

로그인하지 않고 설치 없이 웹사이트에 들어가서 인스타그램 아이디만 입력해주면 됩니다. 다른 인스타 스토리 염탐 사이트와는 다르게 사이트가 매우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스토리”만 조회하는 기능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스토리의 유형이 이미지인지 동영상인지 구분되며, 언제 업로드 되었는지도 기록되어 나옵니다. “보다” 버튼을 누르면 이미지나 동영상이 새 창에서 열리게 됩니다. 우측 클릭을 통해 저장이 가능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IGANONY

IGANONY

이 인스타 스토리 확인 사이트 또한 굉장히 컴팩트한 레이아웃을 지닌 곳입니다. 광고가 적고 CSS가 적어 사이트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입력하는 방식은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해도 되고, 프로필 링크를 입력해도 됩니다. 스토리를 피드 형식으로 보여줘서 확인하기도 편하고 다운로드 하기에도 편합니다. Posts도 볼 수 있고, 프로필 사진을 HD 화질로 확대해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다른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들도 마찬가지이지만 비공개 계정은 열람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인스타 스토리 확인 사이트 insta-stories-viewer

insta-stories-viewer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접속하자마자 이름을 입력하는 란이 보입니다. Enter username 칸에 닉네임을 치고 검색하면 스토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다운로드까지 가능합니다. 그러나 사이트가 약간은 불안정한 부분이 있어서 종종 검색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여러 번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기 사이트 instadp

instadp

검색할 때 캡차(CAPTCHA) 인증이 필요하지만, 한 번 해놓고 나면 다시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런 보안 절차 덕에 사이트 트래픽이 덜 몰리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검색기능이 잘 안 막히고 잘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서는 스토리는 물론, 프로필 사진을 크게 확대해서 보기도 가능하며, 릴스 영상 또한 볼 수 있습니다. 검색 후에는 Download 버튼이 생기는데 그것을 누르면 스토리에 올라온 사진이나 영상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StorySaver.net

StorySaver

스토리세이버 또한 인스타DP와 마찬가지로 유저네임 검색 시 리캡차(reCAPTCHA) 인증이 뜨는데요. 그 덕분인지 검색이 잘되고 열람이 잘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토리 영상의 길이는 얼마인지, 몇시간 전에 업로드 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Save as Video 라는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으므로 눌려서 저장하면 되겠습니다. 하이라이트 스토리 또한 열람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STOREISIG

StoriesIG.app

스토리스이즈 앱은 사이트 규모가 꽤 큽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면 영어부터 한국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등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사용자들의 많은 트래픽을 감당할 수 있는 규모라 스토리는 물론, 게시물과 IGTV 2 영상 까지 열람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게시글의 형태로 올라온 사진과는 달리, 24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스토리의 특성 때문에 종종 열람이 잘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모르게 보는 사이트 instasaved.net

Instasaved

인스타세이브드도 한국어 지원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스토리 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트, 사진, 동영상, IGTV, 최근 게시물, 프로필 사진 까지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용 방법은 여타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 이름 명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됩니다. 결과가 출력되는 데까지는 5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스토리 사진 위에 생기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사진이 바로 다운로드 됩니다.

업데이트 내역

  • insta-stories.ru / insta-sotries.com 지속적인 접속 불가능, 이용 불가 현상으로 목록에서 삭제
  • story-down 외 사이트 3개 업데이트 완료
  • save instagram > save free 사이트로 이전 변경 사실 반영 완료

추천 글

인스타그램 가계정 만드는 방법
인스타그램 프로필 확대해서 보는 방법

2 thoughts on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모음 (2024)”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