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착 종료 :: tv착 같은 사이트 주소 다시보기 링크 바로가기

티비착(tvchak) 종료 됨에 따라 티비착 대체 사이트 새주소 찾으시는 분 많으십니다. 최근 들어서 티비착 끊김 및 접속안됨 현상이 자주 일어나다가, 결국 서비스 종료가 되었는데요. 아주 오랫동안 운영되다가 8월 9일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공식 채널에서 안내가 왔습니다. 이제 더 이상 티비착은 접속이 불가능한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최근 들어서 다시 사이트가 재가동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따라서 tv착 같은 사이트 대체사이트를 찾으실 필요 없이, 접속을 하셔도 무방하지만 만약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아래의 대체사이트 TOP 10을 이용하시면 다시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티비착 링크

티비착 tvchak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22년 8월 말부터 다시 티비착 새주소가 가동되기 시작했습니다. 가끔 사이트에 문제가 생기거나 하여 접속이 되지 않는 등의 변화가 생길 시 즉각적으로 사이트 주소를 업데이트합니다. 종료 끊김 접속안됨 현상 등으로 인하여 사이트에 들어가지지 않는다면 게시글 하단의 우회접속과 관련된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tvchak 새주소

링크 : 티비착 바로가기 (최신 업데이트 : 2022-12-29)

tv착 사이트 이용방법

티비착

메인 화면에 접속했을 때 보이는 이미지입니다. 깔끔한 홈페이지 UI가 인상적입니다. 자주 사이트 레이아웃을 변경하면서 유저들에게 좀 더 편리한 UI로 업데이트 하는 것 같습니다. SPORTS, LIVE, VOD 카테고리가 운영되고 있으며, 각각의 토글을 클릭하면 드롭박스가 열려 세부 카테고리가 활성화 됩니다.

tvchak 같은 곳

tvchak은 해외스포츠 실시간 뿐만 아니라 TV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상파, 드라마/예능, 영화/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자체적으로 시청률을 집계하여 인기 있는 방송을 사이트 메인화면에 띄워줍니다. 하지만 최근에 새로 바뀐 주소의 사이트에는 이 기능이 없어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는 아마 트래픽이 굉장히 소모될 수 밖에 없으므로 예전에 서비스 종료된 이유와도 연관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티비착 스포츠 보기

해외 스포츠 채널 탭을 클릭하면, 축구, 하키, 골프,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것도 즉각 시청할 수 있어서 이 다시보기 사이트가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티비착 새주소 같은 곳

이 곳은 VOD 다시보기를 통해 드라마, 예능, OTT 오리지널, 티비, 영화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래 전에 방영했던 예능과 드라마도 문제 없이 정주행 시청이 가능합니다. 최신 방영작품도 빠르게 업데이트 되어 시차 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종료된 이유

티비착 종료 텔레그램

2022년 8월 9일 접속 안됨 현상이 발생함과 동시에 텔레그램 채널로 리디렉션 되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공식적으로 공지가 올라왔는데요.

티비착 폐쇄

트래픽 비용이 월 수천만원 이상 발생하고 KT 해외망 대역폭 제한 현상이 지속해서 발생하였다고 합니다. tv착 끊김 현상을 느끼셨던 분들은 아마 이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이렇게 서비스 운영에 한계를 느낀 운영진이 사이트 종료 폐쇄를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티비착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여 이용을 했던 사람들의 DB는 모두 폐기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대체 사이트 주소

티비착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1 thought on “티비착 종료 :: tv착 같은 사이트 주소 다시보기 링크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