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비(funbe) 웹툰 최신 주소 바로가기 링크(2024)

펀비(funbe)는 웹툰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운영기간이 길어 인지도가 높고 이용자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펀비는 신선한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도록 라이브러리를 자주 업데이트 하여 최신 웹툰이 빠르게 올라오는 웹툰 사이트입니다.

펀비란?

펀비 웹툰 funbe 웹툰 최신주소

펀비는 단순한 무료 웹툰 플랫폼 그 이상입니다. 독자를 상상, 감정,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으로 안내하는 포털입니다.

펀비는 웹툰 자료가 방대하고 자체적으로 업로드를 진행하여 업데이트 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독자의 선호도를 충족하는 다양한 장르의 광범위한 웹툰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의 웹툰 사이트입니다.

펀비 특징

펀비 웹툰 상세페이지 화면 (2)

펀비의 웹툰 상세 페이지 화면은 간략한 줄거리가 설명되어 있고 북마크 버튼이 있습니다. 북마크로 자신이 읽는 작품을 책갈피 할 수 있어 웹툰 스토리를 잘 기억할 수 있습니다.

펀비는 인기 TOP30, 판타지 TOP30 등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사이트 사용자들의 하트 표시(Like)를 많이 받은 작품들 순으로 나열이 되어있습니다. 웹툰은 보고 싶은데, 어떤걸 봐야될 지 고민될 때 참고 하시면 좋답니다.

펀비 웹툰 PC , 모바일 화면 차이

위 사진자료에 따르면 펀비는 PC보다 모바일 환경이 조금 더 친화적입니다. PC에서는 웹툰 이미지의 양 옆이 많이 비기 때문에 좀 더 꽉찬 화면으로 몰입감 있게 보고 싶다면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펀비가 제공하는 컨텐츠 대부분은 모바일 기준으로 편집된 해상도이므로 모바일에서 더 선명하게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펀비 이용방법

펀비는 모바일 장치와 PC 모두에서 웹 브라우저를 통해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창에 직접 주소를 타이핑하거나,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번거로움 없이 접속하세요.

펀비 접속 주소

펀비 접속 주소는 funbe.com 입니다. 사이트 링크는 서버 점검 및 웹툰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주소가 일주일 간격으로 변경됩니다. 도메인 뒤에 숫자를 바꿔서 서비스 되는 방식입니다.

펀비 최신 주소는 아래에서 제공되고 있으므로, 펀비 접속 안됨 문제가 생긴다면 즉각적으로 갱신되는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보시거나, 도메인의 숫자를 1씩 높여서 입력해보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FAQ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 : 펀비 최신 주소 바로가기

펀비 대체 사이트

펀비의 새로운 접속 주소의 업데이트가 느리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아래에서 소개하는 대체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링크 : 무료 웹툰 사이트 모음 BEST 7+

FAQ

  • 펀비 웹툰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경우?
    • 펀비에서 이미지가 화면에 나타나지 않거나 파일명만 보이고 깨져서 뜨는 경우 서버 점검 시 php 파일이 깨졌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사이트가 정상화 되기를 기다려야합니다.
    • 펀비를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이용하고 있다면 엑박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세요.
    • 펀비 새주소로 변경되었지만 아직 옛날 도메인의 이미지 주소 경로를 따르기 때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 펀비의 서버 점검 시간은 언제인가요?
    • 펀비는 매번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04:00 쯤에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기치 못한 서버점검도 이루어질 수도 있으니 이점은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 펀비 사이트 접속이 안됩니다.
    • 펀비의 사이트 접속이 안되는 경우 주소가 변경되어서 그럴 가능성이 큽니다. 새주소로 옮길 때 리디렉션을 실시 하므로, 몇 시간 이내로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하합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펀비에 접속이 안된다면 우회접속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여 https 우회를 실시해보세요.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