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X 무료 다운로드 방법 (한글판)

포토스케이프 X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사용성이 편리한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기능적으로도 훌륭하고 성능이 좋은 이 소프트웨어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바로 포토스케이프 X 입니다. 이미지 배경 제거, 투명 배경 만들기(누끼따기), 텍스트 편집 등 무료이지만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X 무료 다운로드 방법 썸네일

포토스케이프 X 무료 다운로드 방법

포토스케이프(Photoscape)는 국내 개발자 MOOII Tech 가 개발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2008년부터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포토샵처럼 전문적인 그래픽 프로그램을 다루기 힘든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UI를 지니고 있습니다. non X 버전은 윈도우 10 미만 Windows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고, X 버전은 윈도우 10, 11, Mac OS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실행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실행

윈도우10, 윈도우11 환경에서 검색창에 Microsoft Store를 검색 후 열어줍니다.

※ Microsoft Store 기능이 탑재되어있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이 설치방법은 유효하지만, 윈도우10 미만은 포토스케이프3.7 버전(non-X)을 공식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제작사 권장)

Photoscape X 검색

스토어에 Photosccape X 검색

검색창에 영어로 photoscape X 라고 입력한 뒤 나오는 결과물을 클릭해주세요. Pro 버전이 아닌 것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X 앱 설명화면에서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 완료 및 프로그램 실행

포토스케이프 X 설치 완료

1분 내외로 설치가 완료가 되면 포토스케이프 X가 실행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X 사용 시 유의사항

포토스케이프 X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드렸는데요. Pro 버전은 유료이기 때문에 Pro가 아닌 것을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프로가 아니더라도 사용에는 지장이 없지만 일부 기능이 잠겨있습니다. 사용하시다가 좀 더 많은 기능을 이용하시고 싶다면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X 에 폰트 설치하는 방법

포토스케이프 X 의 텍스트 편집 기능을 이용할 때 폰트가 부족해 불편하다고 생각되신 분들은 이 글을 참조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