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릭툰(frtoon) 최신주소 접속 바로가기 링크(2024)

프릭툰(frtoon)은 웹툰을 꾸준히 업로드 하며 업데이트 속도가 빠른 중소 규모의 웹툰 플랫폼입니다.

프릭툰은 트래픽이 적은 편이므로 방대한 장르의 웹툰을 속도 저하 없이 이용자들에게 제공하여 웹툰 스토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끊김없이 몰두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프릭툰이란?

프릭툰 사이트 메인화면

프릭툰은 로맨스, 판타지, 액션,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합니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선호하는 장르를 선택하여 다양한 웹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어도 프릭툰에 접속하여 웹툰을 감상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으며,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프릭툰은 다른 무료 웹툰 플랫폼보다 장르 분류, 요일별 분류와 같이 디테일하고 효율적인 분류 기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검색 기능을 통해 웹툰 제목과 작가 이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프릭툰의 특징

frtoon 사이트 특징

프릭툰은 연재, 완결, 인기 메뉴를 통해 작품을 일간, 주간, 월간, 실시간으로 분류하여 제공합니다. 장르는 판타지 외 13개로 분류되며, 웹툰의 연재일은 요일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릭툰은 일본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조회수에 따른 인기작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장르별 웹툰 분류 화면

프릭툰은 다양한 장르의 웹툰을 제공합니다. 부트스트랩과 Popper.js, 그누보드를 사용하여 사이트가 만들어졌고 이용자 친화적인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어 웹툰을 감상하기에 편리합니다.

프릭툰 일본만화 제공 화면

프릭툰은 광고배너가 많이 있지만 웹툰 감상 시 광고는 보이지 않습니다. UX는 간단하게 이전화, 다음화, 목록, 드롭박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본 웹툰’과 ‘북마크’ 기능은 비회원에게는 이용할 수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프릭툰 사용방법

아래의 최신주소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면 프릭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에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릭툰 접속 주소

프릭툰은 frtoon.com 이라는 도메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 도메인 뒤에 숫자가 붙고 주기적으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프릭툰은 타 웹툰 플랫폼에 비하여 도메인 주소 변경의 주기가 2~3일 정도 긴 편이라 이용자들의 불편함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링크 : 프릭툰(frtoon) 최신주소 바로가기 링크

프릭툰 대체 사이트

프릭툰에 접속이 계속 안된다면, 무료 웹툰을 볼 수 있는 대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정보를 참고해보세요.

링크 : 무료 웹툰 사이트 모음 BEST 7+

FAQ

Q: 프릭툰에 접속이 왜 안되나요?

A: 프릭툰의 SNI가 차단되어 접속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을 참고하시면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Q: 프릭툰 사이트에서 이미지가 왜 안뜨나요?

A: 웹사이트 이용시 웹툰 이미지가 로딩이 지속되거나 안 뜨는 경우, 접속이 막힌 타 사이트의 이미지 링크를 가져다 쓰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위의 대체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우회 접속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Q: 프릭툰 서버점검시간은 언제인가요?

A: 새벽 시간에 프릭툰에 갑자기 접속이 안된다면 점검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