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무비 막힘 :: 영화 다시보기 새주소 링크

홍무비(hongmovie) 막힘 현상이 일어나 홍무비 대체 다시보기 링크 알아보시는 분이 많습니다.
근래에 홍무비 접속 불가 및 연결 막힘 현상이 계속해서 일어나다가, 최종적으로 사이트가 막히게 되었습니다.
꽤 오랜 시간 운영되다가 8월 중순 경 더이상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서비스가 종료된 것으로 보이네요.
이제 더이상은 홍무비에 접속이 불가능하며, hongmovie 같은 다시보기 사이트 새주소 링크를 찾아야 합니다.
오늘은 아래의 홍무비 영화 다시보기 대체사이트 모음집을 통해서 홍무비와 유사한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다시 이용이 가능하세요.

홍무비 영화 다시보기 hongmovie 링크 사이트

홍무비 hongmovie hmovie

홍무비 서버가 지속적으로 불안정합니다. 업데이트 요소가 생긴다면 빠르게 사이트 링크가 갱신됩니다.
홍무비 막힘 종료 접속안됨 현상 때문에 사이트에 접속 되어지지 않는다면 아래의 본문을 살펴보세요.

홍무비 링크(new)

링크 : 홍무비 바로가기 (최신 업데이트 : 2022-09-05)

hongmovie 사이트 이용방법

홍무비

홍무비 hmovie 메인 화면에 접속 시 보이는 이미지입니다. 상단에 주 카테고리가 있는 방식입니다.
드라마, 예능, TV, 미드, 영화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뉴스시사 카테고리도 존재합니다.

hongmovie 영화 다시보기

hongmovie는 시청률 기반의 주간 인기 드라마, 예능, 영화를 한 데 모아서 시청할 수 있게 제공합니다.
좌측 사이드바를 활용하면 실시간 TV, OTT 드라마, 스포츠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 커뮤니티 게시판이 있어 다시보기 컨텐츠 외에 자료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무비 주간 인기 드라마 예능 순위

사이트 아래에는 영화, 뉴스, 드라마, 예능 등 최신 순으로 업로드 된 VO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속도가 굉장히 빠른 것은 hmovie 만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홍무비 모바일화면

홍무비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도 사이트를 문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VOD 다시보기는 물론 인기 예능, 드라마, OTT 작품, 실시간티비,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인기 작품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인기가 별로 없는 작품도 감상할 수 있게 자료가 방대합니다.
최신 방영작은 물론, 과거에 방영됐던 영화나 드라마도 1화부터 시청할 수 있습니다.

홍무비 영화 막힘 이유

홍무비 막힘

홍무비는 7월 말, 8월 초부터 종종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이라는 메세지가 발현되었습니다.
자동적으로 새 링크로 리디렉션 되어서 접속이 가능했지만, 8월 중순 최종적으로 막힘이 일어난 것으로 보이는데요.

홍무비 링크

자세한 사항은 알 수 없으나 hmovie를 이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해외의 타 사이트 링크를 통해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홍무비 링크 속도 문제는 물론 네트워크가 불안정하여 송출이 느리다는 문제가 존재했다고 합니다. 타 사이트에 비해 경쟁력이 부족하여 결국 폐쇄 수순을 밟은 것이 아닌가 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https 접속 우회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접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I 파편화 등을 이용한 Goodbyedpi 방식의 우회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체 사이트 주소

홍무비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