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토끼 newtoki 웹툰 최신주소 바로가기 (2024)

뉴토끼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무료 웹툰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이용자 수가 가장 많은 곳으로 알려져 있고 이미지 업로드가 제일 빨라 다른 사이트의 레퍼런스가 되는 곳입니다.

뉴토끼는 일반적인 홈페이지 레이아웃과는 조금 다르지만, 장르별로 분류하여 인기순으로 작품이 나열되어 있어 오히려 직관적입니다. 최신 업로드 순, 인기 작품 순 등 섹션별로 메인 홈페이지 화면에서 나눠져 있어 작품 선택이 매우 쉽게 되어있습니다.

뉴토끼란?

뉴토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2018년 12월 경 만들어진 이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흥행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안정적으로 오랜 시간 사이트를 유지해오고 있는 것 때문으로 생각됩니다.

뉴토끼 특징

뉴토끼 웹툰 최신주소 메인화면

뉴토끼는 일반웹툰, 성인웹툰, BL/GL, 완결웹툰 등 크게 4가지 주제로 분류 되어있습니다. 각 항목을 클릭하면 요일, 초성, 장르, 정렬 기능을 활용하여 작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정렬 기능으로 인기순, 추천순, 댓글순, 북마크순 으로 나열하여 작품 선정이 굉장히 쉽습니다. 장르는 판타지, 액션, 개그, 미스터리, 로맨스 뿐만 아니라 국가별 작품도 분류하여 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newtoki 웹툰 메뉴화면
뉴토끼 인기순 웹툰 순서

뉴토끼의 이미지 화질은 최신작품의 경우 고퀄리티인 경우가 많습니다. 약간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newtoki 워터마크가 매 이미지마다 찍혀있는데 시청에 불편을 겪을 정도는 아닙니다.

데스크탑, 모바일 환경 모두 반응형 페이지를 채택해 사용자 환경에 맞게 이미지 크기가 바뀌어 시청 편의성이 우수합니다.

뉴토끼 사용 방법

뉴토끼 바로가기로 링크 접속을 하면 홈페이지로 이동되어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화, 다음화 페이지 넘기기 UX 등이 잘 구현되어 있기 때문에 작품 감상이 매우 쉽습니다.

뉴토끼 접속 주소

뉴토끼는 newtoki.com 을 기본 도메인으로 하여 운영중입니다. newtoki 뒤에 숫자가 붙는 방식으로 주소가 계속 변경되며, 일반적으로는 규칙적으로 숫자가 바뀌게됩니다.

이용자가 굉장히 많은 까닭에 주소가 자주 변경되므로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해보시거나, 그래도 접속에 문제가 생긴다면 업데이트가 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링크 : 뉴토끼 newtoki 웹툰 바로가기

뉴토끼 접속 안될 때 해결 방법

SNI 차단으로 인하여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https 우회 프로그램 및 어플을 이용해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을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뉴토끼 대체 사이트

최근 들어 newtoki 최신주소가 먹통이 되어 사이트에 접속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캡차 등을 통해 최대한 과다 트래픽을 방지하고는 있지만, 워낙 규모가 큰 사이트 이므로 쉽게 해결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아래에서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웹툰 플랫폼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링크 : 무료 웹툰 사이트 모음 BEST 7+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