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웹툰 사이트 모음 BEST 7+ (2024)

무료 웹툰 플랫폼들이 늘어나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옛날 부터 N사와 D사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웹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나, 최근에는 여러 신규 플랫폼에서도 웹툰을 무료나 유료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세상이 많이 급변하게 되면서, 활자를 읽는 시대 보다는 동영상이나 웹툰 처럼 시각적인 자극을 더 선호하는 시대가 된 것 같습니다. 기술적으로도 컴퓨터의 보급화, 스마트폰의 대중화 등으로 인해 웹툰이 우리의 삶에 깊게 자리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만화를 보며 스트레스를 푸는 여러분들을 위해 무료 웹툰을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 모음

사이트의 주소는 매번 바뀔 수 있으므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동이 안된다면 주소 뒷자리에 숫자 1을 더해서 다시 접속 해보시기 바랍니다.

뉴토끼

무료 웹툰 뉴토끼 미리보기 사이트
뉴토끼 바로가기 >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무료 웹툰 사이트 중 가장 트래픽이 많은 곳 중 하나 입니다. 방문자가 많기 때문에 그만큼 만화 업데이트 또한 빠르게 진행 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뉴토끼의 사이트 레이아웃은 깔끔한 편이며, 웹툰을 제목, 초성, 판타지, 액션, 성인 웹툰 등 장르 별로 검색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와이파이가 약하거나 인터넷 연결이 약할 시에 새벽에 사이트 접속이 불안정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지툰

무료 웹툰 사이트 아지툰
아지툰 바로가기 >

무료 웹툰 사이트들 중에서 새로 생긴 축에 속하는 아지툰은 업데이트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되는 점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재 되는 작품을 분류해서 웹툰 다시보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에 광고가 적게 붙어 있어 웹서핑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이 빨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펀비

펀비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펀비 바로가기 >

무료웹툰 사이트인 펀비는 연재작품과 완결작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 최신, 장르, 제목 별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웹툰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속도는 평균이며, 상단에 광고 배너 이미지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크기 때문에 속도가 느려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툰코

툰코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툰코 바로가기 >

앞서 소개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 펀비와 유사한 사이트로, 사이트 레이아웃이 상당히 흡사합니다. 하지만 이용하는 사람들이 좀 더 많으며, 트래픽이 많이 유치되는 만큼 서버 트래픽이 조금 더 여유롭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웹툰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단행본, 애니 다시보기 까지 가능합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 순정, 액션, 성인 웹툰 등으로 나뉘어져 분류됩니다.

늑대닷컴

늑대닷컴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늑대닷컴 바로가기 >

늑대닷컴은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무료 웹툰 사이트 입니다. 도메인 주소가 바뀌면 새로운 창화면이 열람되어 바뀐 링크로 안내를 해줘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웹사이트 속도가 상당히 빨라서 이미지 로딩 또한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 만화책 작품도 볼 수 있습니다. 전권 무료만화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프릭툰

프릭툰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
프릭툰 바로가기 >

사이트 디자인이 깔끔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데요. 프릭툰은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 속도 또한 빠릅니다. 연재웹툰, 완결웹툰, 요일별, 장르별, 작품별로 선택해서 살펴볼 수 있고, 우측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하면 작품명 으로도 웹툰나라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블랙툰

블랙툰 최신주소
블랙툰 바로가기 >

블랙툰(BlackToon webtoon)은 UI가 깔끔하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특히 플랫폼에 따라 연재 되는 작품만 나열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하면 작품 선정이 매우 편리해집니다.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투믹스 무료로보기가 가능한 것이죠. 사이트에 광고가 적게 붙어있어 속도가 빠르고 이미지 로딩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두코믹스

호두코믹스 메인화면
호두코믹스 바로가기 >

아주 오래전부터 있었던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 현재는 호두코믹스 시즌2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랜 운영 기간 만큼 서버 안정성이 높아 접속이 잘되는 편에 속합니다. 타이핑 검색 기능을 제공하지만, 검색 결과에 만화, 웹툰, 애니 등 모든 컨텐츠가 함께 검색결과에 포함된다는 아쉬운 점입니다. 그러나 여러 작품을 장르별로 분류하여 알아보기는 쉽고 편리합니다.

네임드툰

네임드툰
네임드툰 바로가기 >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무료 웹툰 사이트 중 한 곳입니다. 네임드툰은 속도가 쾌적하고 빠른 편에 속합니다. 웹툰 업데이트 또한 빠르며 웹툰 뷰어 화면 역시 편리하고 다음화, 이전화 보기 버튼이 직관적으로 존재합니다. 회원가입을 한다면 마이툰 이라는 기능으로 자신이 보는 작품을 즐겨찾기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웹툰 추천 기능이 있어 사용자들의 편의성이 높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2021-07-14 : 프로툰 접속 불가 지속으로 순위에서 삭제. 아지툰 목록 추가
2023-07-09 : 카피툰 접속 막힘으로 랭킹 삭제, 무료 웹툰 사이트 목록 재편성
2024-03-10 : 접속 확인 완료

접속안됨 현상 해결방법

접속이 안된다면 사이트의 도메인 주소가 바뀐 것이거나 DNS 차단으로 인하여 접속이 아예 막힌 것일 수 있습니다. https 우회를 진행하면 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본인의 접속 기기와 운영체제에 맞는 게시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링크 : 무료애니 만화 사이트 TOP 5+ 보러가기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