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추천 (mp3 320kbps 다운로드) TOP 6+ 2024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를 찾고 계신다면 이 포스팅을 주목하세요. 유튜브 mp3 다운로드를 가능케 해주는 웹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유튜브 음원 다운로드 추천 순위 선정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320kbps 음질로 추출이 잘 되는가?
  • similarweb 글로벌 랭크 순위 (웹 사이트 신뢰성)
  • mp3 추출 기능이 잘 동작하는가?
  • 다운로드 속도가 빠른가?
  • 광고가 적은가?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추천 mp3 320kbps 다운로드 사이트 썸네일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모음

모든 사이트는 무료로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하지만 서버가 해외에 있고, 웹서비스의 한계로 인해 다운로드하는데 속도가 가끔 느릴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사이트 특성상, 다운로드 링크 클릭 시, 팝업창으로 광고 사이트가 열리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구글 크롬 이용 시 애드가드 등의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이용이 좀 더 편리하실 것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mp3dl.cc

유튜브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mp3dl.cc
링크

mp3dl.cc는 320Kbps 의 음질로 추출해주는 훌륭한 유튜브 mp3 다운로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영상 링크를 검색창에 입력 후 Search 버튼을 누르면 추출이 시작됩니다. MP3를 클릭 후 퀄리티, 포맷, 용량을 확인한 뒤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면 음악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광고가 없고 속도가 매우 빨라 추천드립니다.

fastconverter.net

유튜브 노래 다운로드 사이트 fastconverter.net
링크

광고가 없는 정직한 사이트 음원 추출 사이트를 꼽자면 fastconverter 일 것입니다. Insert Youtube URL 란에 링크를 입력하고 Search를 누르면 음질을 선택할 수 있는 드롭박스가 나타납니다. 원하는 음원 음질을 선택하신 다음 Convert 하면 mp3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기능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dirpy.com

유튜브 mp3 다운로드 사이트 dirpy.com
링크

dirpy는 유튜브 영상을 320kbps 음질의 mp3 파일로 변환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일단 광고가 없으며, 다른 사이트들과 비교되는 뛰어난 기능이 하나 존재합니다. 그것은 바로 영상의 길이를 마음대로 편집하여 음원으로 추출 및 저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상 내 원하는 부분 만의 음원을 추출하고 싶다면 이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링크 검색 후 결과 페이지에서 “Premium Download” 라는 버튼이 있어서 ‘다운로드가 유료인가?’ 라고 헷갈리실 수 있지만, 그 아래에 있는 “Record Audio”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tcloud.com

유튜브 mp3 추출 사이트 btcloud.com
링크

btcloud 또한 음원 추출 mp3 320kbps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곳 중 하나입니다. 검색창에 링크를 입력 후 Search 버튼을 클릭하면 새 페이지에서 광고사이트가 열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 후 다운로드 할 때에는 브라우저 내의 팝업 차단 기능을 사용하시면 큰 불편함 없이 음원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easymp3converter.com

유튜브 음원 추출 고음질 EasyMp3Converter
링크

EasyMp3Converter도 다른 음원 추출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추출하고자 하는 영상의 링크를 검색창에 복사 붙여넣기 하여 서치를 누르면 시작합니다. 다운로드 mp3, mp4 버튼이 생기게 되는데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 320kbps, 256kbps, 192kbps 등 음질에 따른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형형색색으로 생성이 됩니다. 클릭하면 광고페이지가 열리게되는데 바로 꺼준 뒤 다시 버튼을 눌러주면 정상적으로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ontiva.com

음원 추출 사이트 ontiva.com
링크

ontiva.com은 규모가 크고 이용자가 많은 사이트이지만, 아쉽게도 320kbps로 음원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로그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순위를 가장 아래로 선정했는데요. 하지만 회원가입 절차가 까다롭지 않고,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쉽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전히 훌륭한 유튜브 mp3 다운로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회원제로 이용하다보니 광고가 아예 뜨지 않아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려요.
    • 모두 외국 사이트이므로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어 느릴 수 있습니다. API 기반으로 유튜브 영상 소스에서 추출하는 것이므로 API가 막혀 업데이트가 진행 중일 수 있습니다.
  • 새 창으로 페이지가 자꾸 열려요.
    • 최대한 광고 페이지가 열리지 않는 사이트를 선정하였지만, 포스팅 일자(업데이트) 이후로 사이트 측에서 리디렉션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페이지가 열린 것을 끄고 다운로드를 다시 누르면 음원이 다운로드 될 것입니다. 그러나 광고가 불편할 정도로 자꾸 많이 나온다면 댓글을 남겨주시고, 광고가 아예 없는 사이트로 소개해드린 다른 웹사이트들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유튜브 프로필 사진 크게 보기 다운로드 방법
▶유튜브 핸들 닉네임 user 설정하는 방법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