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토렌트 사이트 순위 추천 Top10 (2024)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정말 많지만, 저 나름대로의 몇 가지 선정 기준을 세워 토렌트 사이트 10곳의 순위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선정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이트 레이아웃에 광고가 많은가
  • 자료 검색이 잘 되는가
  • 최신 자료가 많은가
  • 드라마, 영화, 애니 등 장르별 자료가 다양한가
  • 사이트 네트워크는 안정적인가
  • 사이트 접속은 잘 되는지

방금 말씀드린 것처럼, 제 주관적인 의견이 많이 들어갔기 때문에 공식적인 순위는 아니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토렌트 최신 사이트 순위 추천 썸네일

최신 토렌트 사이트 Top10 추천

추천드리는 사이트는 모두 회원가입을 할 필요 없이 자료 검색 후 토렌트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대부분 토렌트(.torrent) 확장자 파일을 제공하며, 마그넷 링크 또한 제공하고 있어서 이용이 편리합니다.

토렌트 사이트 Tfreeca
토렌트 사이트 Tfreeca

Tfreeca

회원가입 기능이 있지만 별도의 가입을 하지 않아도 사이트 이용에 무리가 없습니다. 자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프로,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자료가 업로드 되는 곳입니다. 광고가 안 붙어 있는 사이트라서 이용할 때 쾌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부 카테고리가 운영되고 있으며 카테고리 내부에 검색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간 베스트, 주간 베스트 순위를 매겨 놓아서 자료 선정 시 편리합니다.

토렌트큐큐
토렌트큐큐

토렌트 큐큐

타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영화 자료에만 집중 되어있는 사이트입니다. 아주 오래된 고전 영화부터 최신 영화까지 있으며, 영화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이다 보니 액션, SF 판타지, 호러 공포, 어드벤처, 모험, 전쟁, 코미디, 로맨스 멜로 등 장르별로 세분화된 카테고리 운영으로 자료 선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티비 기능과 스포츠중계 링크 기능도 서비스하고 있으며, 영화요청 같은 경우, 가입이 필요한 서비스이므로 약간은 아쉽습니다.

토다와
토다와

토다와

사이트 레이아웃이 상당히 깔끔한 편이며, 메인 화면과 카테고리 페이지에는 광고가 붙어있지 않기 때문에 이용이 쾌적합니다. 다만 자료를 클릭할 시에는 광고가 약간 나오지만, 여타 GIF 배너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곳 보다는 아주 양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최신 영화, 드라마 자료가 빠르게 올라오는 사이트이며, 토렌트 자료와 함께 자막파일도 제공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토렌트릴
토렌트릴

토렌트 릴

도메인 주소가 자주 바뀌지만, 그만큼 운영 기간이 오래된 곳이기도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료들이 굉장히 많으며 주로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의 자료가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또한 Top100이라는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어 주간, 월간 인기자료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다이아
토렌트 다이아

토렌트 다이아

사이트 메인 화면에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존재하며, 특히 한국 영화, 해외 영화 자료가 많이 존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사이트에는 광고 배너가 많지만, 크게 사이트 속도가 느려지거나 하는 불편함은 없습니다. 한국 영화, 드라마, 예능 뿐만 아니라 미드, 중드 등 해외 방영중인 자료 또한 확인이 가능하며 실시간 인기, 검색 메뉴에서 현재 인기있는 토렌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렌트 공유 사이트 토렌트모바일
토렌트 공유 사이트 토렌트모바일

토렌트 모바일

이 사이트 또한 꽤나 유명한 곳으로 알고 있는데요. 공식 트위터가 운영되고 있으며 도메인 주소가 바뀐다면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토렌트 사이트에 비해서 좀 더 다양한 분야의 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게임, 유틸리티, 도서, 교육 등 자료도 확인이 가능하며 넷플 등에서 방영되는 작품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커뮤니티 기능도 있지만,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고 광고 게시글로만 도배되어 있다는 점은 아쉽습니다.

토렌트씨
토렌트씨

토렌트 씨

토렌트씨 또한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도메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규모가 크기 때문에 트래픽이 굉장히 많은 편에 속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트워크는 안정적이며 연결도 잘 되기 때문에 추천 드립니다. 사람이 많이 이용하는데도 광고가 그렇게 많이 붙어져 있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괜찮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썸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썸

토렌트썸

지금까지 소개해드렸던 토렌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torrent 확장자 파일과 마그넷 파일을 같이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영화의 경우 게시글에서 영상의 일부분의 캡처화면을 미리보기 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자료의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티티
토렌트티티

토렌트티티

영화, 드라마, OTT, 영상·음악, 애니·만화, 게임·유틸, 도서·교육 등 카테고리가 잘 나누어져있어서 원하는 자료를 찾기가 굉장히 편리합니다. 통합검색 기능을 통해 토렌트 자료를 찾는 것이 편리하며 시드가 많이 있는 자료들이 많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J
토렌트 사이트 토렌트J

토렌트제이

토렌트J의 경우 배너 광고가 조금 붙어있기는 하지만 사이트 이용에 지장이 갈만큼 속도가 느리거나 하지 않아서 추천 목록에 넣었습니다. 영화, 드라마, 예능/오락, 시사/교양, 애니 등 카테고리 별로 세분화되어 운영되고 있어서 자료를 찾기 편리합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사이트 상단의 검색창에서 띄워 쓰기를 하지 않으면 자료가 찾아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혹시라도 자료를 검색했는데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다면 띄워 쓰기를 제대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u토렌트 다운로드 하는 방법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토렌트 트래커 추가 방법 및 최신 트래커 모음

사이트 접속이 안될 때 해결법

SNI 차단으로 인해 사이트가 접속불가 현상을 띄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https 우회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업데이트 내역

  • 2021-11-26 : “토렌트놀” 사이트 삭제 “토렌트 큐큐” 추가
  • 2021-12-20 : “토렌트주” 사이트 삭제 “주주토렌트” 리스트에 편성
  • 2022-12-14 : “주주토렌트”, “토렌트리” 지속적으로 접속 불가 순위 수정
  • 2023-11-06 : 접속 확인 완료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