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승무패 예측 사이트 모음 2024

축구 승무패 예측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창 월드컵 시즌이 되어 축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 같습니다. 축구 경기 결과 예측이 필요하다면 해외의 축구 예측 사이트들을 참고해보면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영어로 된 사이트라서 이용에 약간의 불편함은 있을 수 있지만 구글 번역 기능을 사용하면 나름대로 괜찮을 것입니다.

축구 승무패 예측 사이트 모음 썸네일

축구 승무패 예측 사이트

국내와는 다르게 해외에서는 축구 경기 예측 사이트가 굉장히 많이 활성화되어있습니다. 우리나라의 프로토보다 훨씬 이전부터 시행되던 배팅 인프라가 있었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경기 결과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면 이 사이트들을 유심히 살펴본다면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획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whoscored

whoscored

whoscored는 국내에서 많이 알려져 있는 유명한 축구 승무패 예측 사이트죠. 사이트에 활용되는 통계치는 옵타스포츠의 통계를 인용한 것이며 실시간으로 통계와 평점을 기록하는 방식으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오프더볼 상황과 온더볼 상황을 완벽하게 평가에 투여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국내 축구 기사에서 많이 인용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PredictZ

predictz

PredictZ는 축구 경기 예측, 무료 분석, 가장 최근 결과와 통계, 리그 테이블 등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뿐만 아니라 전세계 주요 리그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배당률과 승률을 확인하면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름 신뢰도가 있다고 하네요.

sportytrader

sportytrader

sportytrader는 축구 승무패 예측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사이트 상단의 Betting Tips를 클릭하면 Football Betting Tips가 열리고 월드컵,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등 주요 리그 및 경기 일정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수치만 보여주지 않고 분석을 긴 문단으로 말로 풀어서 설명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forbet

forebet

forbet은 특정 경기의 각 결과(홈 승/무승부/원정 승)에 대한 확률, 게임의 평균골(지난 15년 동안 두 팀간의 경기에서 발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도시와 경기 당일의 날씨 등을 비교하여 예측을 내놓고 있습니다. 오늘, 내일, 주말 경기에 대한 승무패를 확인할 수 있는 퀵링크가 있어서 살펴보기 편리합니다. 전세계 700개 리그의 정보를 다루고 있다 보니 K 리그도 결과 예측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rawwin

windrawwin

WINDRAWWIN은 유명한 승무패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사이트 상단 메뉴에서 Statics 를 클릭하면 디테일한 축구 통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oth teams to scored statistics(BTTS), Over/Under 1.5 Goals Statistics, Corner Statistics 등 풋볼 스탯과 홈어웨이 일 때 경기 결과, 기록들을 체계화된 수치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betensured

betensured

betensured는 85% 이상의 정확도를 기록한 연구자료와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으로 경기결과에 대한 예측을 알려줍니다. 무료 회원으로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일부 정보는 제한되어 있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해야만 모든 정보가 해금됩니다. 해외 네티즌들의 사이트 이용 점수를 살펴보면 좋다는 평가가 많은 곳이네요.

접속이 되지 않을 때?

https 규제로 인해 정상적인 해외사이트임에도 불구하고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이 게시글을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