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티비 종료 :: noonootv 같은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누누티비가 현재 접속이 잘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공식 도메인 주소가 오랫동안 고정되어 있었는데, 최근 들어서 누누티비 막힘 현상이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noonootv 새 주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누누티비 링크

누누티비 메인화면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기존의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처럼 사이트가 굉장히 깔끔하고 속도가 빠른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용객의 수가 굉장히 많았음에도 끊김 없이 운영이 잘 되는 곳이었으나 최근 들어서 접속 불가능, 종료 끊김 등의 현상으로 인해 사이트에 들어가지지 않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 2022-12-15 : 다시 사이트가 복구 되어 접속이 가능해졌지만 또 다시 접속 안됨 문제가 생긴다면 게시글 하단의 우회 접속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2023-04-13 : 누누티비 서비스가 완전히 종료되었습니다.

noonootv 새 주소

최신주소 바로가기

누누티비 사이트 이용방법

누누티비 사이트 이용법 영화

사이트 좌측 부분에는 영화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한국, 해외, 극장판 애니메이션 까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큼지막한 썸네일과 함께 평점이 기록되어 있는데요. 평점은 자체적으로 집계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를 클릭하면 재생시간, 조회수, 개봉일 등 상세 사항을 확인할 수 있고 간략한 줄거리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예고편 감상하기 버튼을 누르면 유튜브에 등록된 예고편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방송프로그램 드라마 예능

누누티비의 인기 항목 중 하나인 방송프로그램 입니다.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다큐/시사, 애니메이션, 해외드라마 로 총 5개의 세부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영화와 마찬가지로 작품을 클릭하면 간략한 줄거리를 확인할 수 있고, 전체 회차가 수록되어 원하는 회차를 선택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noonootv 실시간 TV

noonootv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컨텐츠 중 하나인 “라이브” 컨텐츠 입니다. 좌측 메뉴탭에서 라이브를 클릭하시면 누누라이브 라는 새로운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현재 인기있는 LIVE 방송을 상단에 띄워주고 있습니다. 하단의 전체채널 항목에서 지상파, 케이블, 스포츠 등으로 분류하여 원하는 방영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종료된 이유

누누티비 막힘 이유
공지사항

현재는 접속이 가능해졌지만, 서비스가 막히고 접속이 불안정한 이유에 대해서 공지사항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통신사에서 DNS 싱크홀 차단으로 사이트 접속을 막았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영구적으로 도메인을 유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도메인 주소가 막히게 되면 접속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설정이 필요한데요. 이에 대한 것은 아래의 접속이 안되는 경우 해결방법 항목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접속이 안되는 경우 해결방법

DNS 싱크홀 차단은 곧 SNI 차단, https 접속을 차단했다는 뜻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https 우회 접속이 필요한데요. 아래에서 자신의 운영체제와 기기(태블릿, PC 등)에 맞는 우회프로그램 및 앱을 설치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체 사이트 주소

현재는 사이트 복구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지만, 언제라도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입니다. 주소가 막히거나 접속이 자주 끊긴다면 TV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대체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입니다. 아래에서 운영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다시보기 사이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예능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 10

Leave a Comment

For security, use of Google's reCAPTCHA service is required which is subject to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Use.

I agree to these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