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국 새주소 :: tvgook tv국 같은 사이트 바로가기

티비국(tvgook)이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따라서 비슷한 사이트 바로가기 주소를 찾는 분이 많아졌는데요. 8월 초부터 tvgook88 에서 접속 안되는 현상이 지속되더니 결국 사이트가 폐쇄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져 왔습니다. 그리고 블랙비디오라는 웹사이트로 자동 리디렉션 되게 바뀌었는데요. tv국의 예전처럼 깔끔한 UI를 지닌 사이트가 그리우시다면 다시 티비국 같은 사이트를 알아보셔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대체사이트 모음을 통해서 유사한 사이트 새주소에 접속하여 정상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비국 tv국 tvgook 사이트 링크

티비국 tvgook

티비국 주소가 최근에 자주 바뀌다가 더 이상 바뀌지 않고 있네요. 주소 변경이 일어나면 사이트 링크 빠르게 업데이트 진행됩니다.
티비국 접속 안됨 및 사이트 연결 지연 현상 등이 빈번하게 일어나서 불편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tvgook 새주소

링크 : 티비국 바로가기 (최신 업데이트 : 2022-12-02)

tv국 사이트 이용방법

티비국

홈페이지의 홈 화면입니다. 광고가 많이 없으며 썸네일 이미지로만 이루어진 깔끔한 레이아웃, UI가 보여집니다.
UX도 잘 반영되어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이트가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신영상, 드라마, 예능, 시사, 음악, 영화 총 6개의 카테고리가 존재하며, 각각의 메뉴를 누르면 각 카테고리에 맞는 주제의 작품이 나열됩니다.

tv국 같은곳

tvgook은 최신상영 되고 있는 컨텐츠를 빠르게 반영합니다.
넷플릭스 등 OTT 드라마는 물론 최신 영화까지 신속하게 업데이트 됩니다.

티비국 실시간 티비 보기

최신영상 탭을 클릭하면 하단에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채널 혹은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야구, 축구, 골프 등 스포츠 생중계도 바로 볼 수 있다는 점이 tv국의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티비국 새주소 대체 사이트

이 사이트는 각종 VOD에 대한 다시보기를 제공합니다. OTT 서비스에서만 방영되는 작품이나 드라마, 영화, 티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고싶은 VOD를 선택했다면 우측에 회차별로 목록이 나와있어서 정주행하기 편리합니다. 최근 개봉작, 개봉 드라마도 빠르게 업데이트 되어서 재방송보다 빠르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료 이유는?

티비국 폐쇄 리디렉션

티비국은 2022년 8월 16일 경부터 tvgook88에서 접속 안되는 현상이 잦아졌습니다. 그러다가 며칠 전부터 모든 도메인에 대해서 blackvod 라는 사이트로 이동되게 바뀌었습니다. 현 상황에서는 아예 블랙VOD 사이트로 변경이 완료되었다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티비국 종료

아마 이 경우에는 제 생각이지만 사이트의 운영진이 트래픽 비용과 해외 제공 대역폭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여 사이트 소유권을 이전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tv국 접속 안됨 현상이 발생하신 분들은 아마도 사이트 이전 공사가 길어져서 그렇다고 생각되네요. 도메인 주소가 모두 리디렉션 되도록 직접 허용을 한 것이기 때문에 결국 기존 사이트는 폐쇄되지 않았나 싶네요. 옛날 주소의 홈페이지 화면과 새로 링크되는 곳의 레이아웃 등을 비교해보면 예전의 DNA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부분도 그렇습니다.

접속이 안될 때

접속이 안된다면 도메인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정부의 https 검열 때문일 수 있습니다. SNI 암호화로 https 우회접속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을 통해서 https 우회접속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대체 사이트 주소

티비국 대체 사이트 바로가기

Leave a Comment